(이와 관련한 사항은 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의 관련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어이쿠! 왕자님 ~호감가는 모양새~: 리마스터판 이전에는 호스트바 아르바이트가 있으며 카마인이 고용주이다. 리마스터판에서는 수위 때문에 카페로 바뀌었다.
가입 당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인증 후 새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세요.
게다가 성매매 단속은 부녀자를 대상으로 이뤄지므로, 아예 일반음식점(술집)의 형태로 등록해놓고 룸을 만들어놓고 이런 영업을 하는 곳도 많다. 사실 호스트바보다는 일본의 우리센에 가까운 곳이다.
중독된 여성은 어마어마한 금액의 돈을 호스트에게 쏟아붓게 되고, 슬슬 금전문제가 터져나올 때쯤에 여성이 고민을 털어놓으면 말로 구슬려 업소에 들어가게 유도하는 것. 당연하지만 여기서 득 보는 사람은 호스트 밖에 없다. 인력을 제공한 대가로 업소에서 급여의 일부를 떼어주는데다가, 밤에는 또 여성이 바에 와서 신나게 돈을 써주기 때문.
"처녀 파티나 생일 파티를 하기 위해, 혹은 여성 직원이 많은 직장에서 회식할 때 오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호빠의 분위기는 시간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면 초저녁 시간대를, 활기찬 분위기를 원하면 늦은 밤을 선택하세요.
사실상 여기서부터 호빠라는 이름 달수 있지. 그 밑으론 보도다.. 마이너에 속하는 애들은 좋게 말해 퍼블릭이라고 불러주는 거지 까놓고 말하면 보도다
카바쿠라, 바, 클럽 등은 사교 음식점으로 불리며, 손님에게 춤을 추는 일은 없지만 음식이나 접대를 제공하는 가게로 불린다.
마지막으로는 소주라면 물, 와인이라면 포도주스, 브랜디라면 우롱차처럼 술을 비슷해보이는 음료로 바꿔치기 하는 방법이 있다. 대부분의 호스트바는 기본적으로 실내가 어둡고, 시각적인 능력으로 술을 정확히 분별하기 쉬운 환경이 아니기에 의외로 들키는 일은 없다.
그리고 호스트바 어제 하루 일을 해본 결과, 호스트바라는 단어가 가진 이미지에 비해서 완전 더럽게 놀지는 않더라고요. 그냥 뭐 스킨십을 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그냥 같이 남자랑 이야기 하면서 술을 마시러 오는 사람들도 있었고,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오기는 했지만 막 옷을 벗어라,더러운 술을 타서 이거를 먹어라.
호빠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는 적절한 예산 계획이 필요합니다. 보통 기본 테이블 차지가 있으며, 추가 음료나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스티 보이즈: 호스트 바의 생활을 엄청 리얼하게 느낄 수 있다. 내용 자체가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호빠의 운영 방식은 방문자가 선택하는 술과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테이블 비용과 추가 서비스 비용이 발생하며, 방문 전 미리 가격 구조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